본문 바로가기
식품 리뷰

한우 ++ 고기와 전통 방식으로 고와낸 대감집 곰탕.

by 밥순이네 2023. 4.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곰탕을 받았는데 너무 맛있어서 리뷰를 올려 볼까 합니다. 사실은 유튜브 하면서 좋은 분을 알게 됐는데 그분이 곰탕을 판매하더라고요. 그것도 한우 ++로 만들어 잡내 같은 것도 없고 국물도 진해 보약같은 곰탕이에요.
사실 지금 이 시기가 환절기여서 건강에 신경 쓸 시기인데 약보다는 이렇게 곰탕으로 건강 관리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영양제도 좋지만 곰탕을 꾸준히 먹으면 건강에도 좋고 국 끓이기 싫을 때 밥 말아 먹어도 너무 좋을 것 같아 소개하려고 합니다. 무엇보다 수육도 같이 주니 식당에 나가서 먹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고 맛도 있어요. 가마솥에 전통 방식으로 고와 국물이 더 진하고 첨가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았답니다.

*사골 곰탕 6팩에 수육 6팩, 곰턍 깍두기, 소금 이렇게 아이스 박스에 담겨 왔네요. 벌써부터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냉동 상태로 왔고 1팩에 500g이 1인분인데 두명이 나눠 먹을 정도로 양이 많아요. 일반 마트에서 사 먹는 사골육수와는 비교가 안 돼요.

 

*저번엔 도가니를 보내 주셨는데 이번엔 머릿 고기를 보내 주셨네요. 도가니, 고기 수육도 있으니 원하는 것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깍두기 맛있다고 하니까 많이 보내 주셨는데 시원하고 아삭아삭해서 맛있다를 연발했어요.
*석밖지는 10만원 이상이면 많이 준다고 하네요.

 

*마침 저녁 시간이라 애들이 빨리 찍으라고 해서 대파도 안 넣고 찍었네요.

 

*대파와 마늘, 소금 넣어 드시면 너무 맛있어요.
*첨가제가 전혀 없는 진국이니 맛있게 드시고 환절기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대감 곰탕 많이 찾아 주세요)

 

 

투플대감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한우1++(투플)곰탕 맛집

smartstore.naver.com

http://www.instagram.com/daegam1004

 

 

728x90
반응형